[Bellator MMA 217 의 공식 포스터]

북미 메이저 격투기 단체 벨라토르의 217번째 넘버링 이벤트, Bellator MMA 217 ' Gallagher vs Graham' 가 개최지인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 현지 시각으로 23일, 스리 아레나(3Arena)에서 개최됐다.  

[서브미션으로 탭을 받아낸 갤러허가 승리를 자축하고 있다]

SBG 아일랜드의 경량급 에이스 제임스 갤러허(22, 아일랜드)는 탭을 받아냈다. 프로 첫 패배 후 복귀 전에서 4연승을 거두던 ATT의 스티브 그래엄(28, 미국)과 만난 갤러허는 시작하자마자 테이크 다운을 로 상위 포지션을 뽑아냈다. 스크램블 끝에 백을 잡은 갤러허는 상대의 움직임을 잘 따라가 상위를 놓치지 않고 기회를 엿봤다. 상대가 자신을 업고 일어나자 바디락을 걸어 추락을 방지한 갤러허가 결국 초크를 잠그는데 성공, 100%의 서브미션 한 판승 기록을 이어갔다.

[스탠딩에서 타격 전을 벌이는 프라이스와 퀘일리]

17전의 중견 마일스 프라이스(30, 아일랜드)는 클린치와 그라운드에서의 우위를 앞세워 단체 입성 전에서 판정승리를 거뒀다. 코너 맥그리거의 팀 메이트 피터 퀘일리(34, 아앨랜드)를 경기 초반부터 클린치와 테이크 다운 압박으로 괴롭힌 프라이스는 마지막 라운드인 3라운드 막판 백 마운트에서의 초크 시도와 탑 마운트에서의 파운딩으로 경기 종료시까지 압박을 놓치 않았다. 덕분에 프라이스는 두 명의 저지의 선택을 받아 스플릿 판정승을 챙길 수 있었다. 

[크로스비가와 올렌첵이 리어네이키드 초크의 그립 싸움을 벌이고 있다]

무패의 케이퍼 크로스비(아일래드)는 서브미션으로 6번째 승리와 단체 2연승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BAMMA 리거인 다니엘 '오비완' 올렌첵(30, 폴란드)을 상대로 벨라토르 두 번째 경기에 나선 크로스비는 들어오는 상대를 양 손 카운터로 요격, 발을 멈췄다. 일순 멈칫하다 태클로 전환하는 상대를 꾸겨트려 상위를 차지한 크로스비는 곧바로 올렌첵의 백을 빼앗았고, 그립으로 목을 감았다. 올렌첵이 뜯어내고자 했으나, 그립이 이미 목 깊숙히 들어온 탓에 곧 탭을 쳐야했다.

[경기 중 러쉬를 허용하고 구스타브를 도발하는 스물렌]

UFC 출신의 주지떼로 리치 스물렌(27, 아일랜드)은 그래플링에서의 우위를 앞세워 판정으로 벨라토르 이적 첫 승을 신고했다. 태클을 경계한 탓인지 소극적이던 아담 구스타프(폴란드)에게 트립 테이크 다운 두 차례로 첫 라운드를 챙긴 스몰렌은 이어진 2R서도 테이크 다운 후 포지셔닝으로 우세를 놓지 않았다. 열세를 의식한 구스타프가 3R 초반 펀치 러쉬로 몇 차례 히트를 만들었으나, 스몰렌이 재차 테이크 다운, 대부분의 시간을 상위 포지션에서 보냈다. 

[Bellator MMA 217 'Gallagher vs Graham결과]

16경기: 제임스 갤러허 > 스티븐 그래엄 (리어네이키드 초크 1R 2:29)

15경기: 피터 퀴엘리 < 마일스 프라이스 (판정 1-2)

14경기: 케이퍼 크로스비 > 다니엘 올렌첵 (리어네이키드 초크 1R 4:09) 

13경기: 리치 스물렌 > 아담 구스타브 (판정 3-0)

12경기: 제이미 스티븐슨 < 찰리 워드 (KO 1R 0:44)

11경기: 폴 레드먼드 > 찰리 리어리 (판정 3-0)

10경기: 미카엘 부시에 < 리처드 카일리 (TKO 1R 4:21)

09경기: 루벤 크로프드 < 월터 가자하 (TKO 1R 1:59)

08경기: 루이스 곤잘레스 < 라이언 커티스 (TKO 1R 4:59)

07경기: 레아 맥코트 > 헤티스 오저트 (TKO 1R 5:00) * 닥터스탑 

06경기: 올가 루빈 > 요니 하자페아리손 (판정 3-0)

05경기: 슈안 타일러 < 윌 플러리 (리어네이키드 초크 2R 1:32)

04경기: 다니엘레 스카치 < 알피 데이비스 (판정 0-3)

03경기: 크리스 던컨 > 샘 슬래터 (KO 1R N/a)   

02경기: 딜런 로건 > 앤드류 머피 (암 바 1R N/a)

01경기: 조지 코트니 > 이안 클리어리 (길로틴 초크 3R 0:54)


* 사진 = Getty Images

Posted by kungfu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