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헤비급 강호 '코리안 베어' 임준수와 체조선수 출신의 '유연 파이터' 정두제가 한국계 일본 매니지먼트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MMA에 집중 할 수 있게 됐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일본 내에서 한국요리 및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연예계 비지니스, 기숙사 임대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CMdoto Group INC (이하 CMdoto) 측은 종합격투가 발굴 및 육성을 모토로 하는 스포츠 매니지먼트 부문을 10월 신설하고 계약 1,2호 파이터로 임준수, 정두제와 계약했다고 밝혔습니다.

정확한 금액이 언급되진 않았으나 두 파이터가 그간 대형 메이저 무대에서 활약할 기회를 가지지 못한 중견 파이터라는 점을 감안하면 일본 전지 훈련에 따른 현지 체류 비용 전액 지급, 훈련과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계약 기간 지급되는 급여 및 보너스 등 매우 파격적인 조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계약을 체결한 임준수(左), 정두제(右)와 CMdoto 이창민 대표. 제공=CM. GROUP INC]

허나 이 계약이 처음부터 순조로웠던 것은 아닌 듯 합니다. 국내 몇몇 단체의 공염불에 질려버린 임준수는 처음에는 제안을 거절했으나 몇 번이나 찾아와 직접 자신을 설득하는 CMdoto의 이창민 대표의 '삼고초려' 탄복, 자신은 물론 제대로 된 훈련환경에 굶주려 있던 정두제까지 설득해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사 MMA 팀 창단을 한국 외에도 일본, 북미 쪽에서도 파이터들을 모집 중이라고 밝힌 CMdoto의 이창민 대표는 "임준수와 정두제와 계약 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계약 상 문제로 아직 이름은 밝힐 수는 없지만 현재 국내의 다른 파이터들과도 얘기를 진행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임준수&정두제의 계약은 국내 실력파 파이터들의 경기 갈증을 크게 해소해준 로드FC 출범 이후 경제적인 이유로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 할 수 없는 파이터들이 적지 않은 한국 MMA계의 반갑기 그지 없는 소식이 아닐 수 없군요. 아무쪼록 두 파이터가 좋은 성적으로 더 많은 국내 파이터들의 지원을 이끌어 내주기 바랍니다.








 


 
Posted by kungfu45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touchrolex.net/ BlogIcon replica rolex watches 2013.03.21 18: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매 가격 태그가 중복 롤렉스 시계는뿐만 아니라 정품 백 주변에 어느 정도로하는보다 정확한 정품 인치주세요 이렇게하면 어떤 위기에서 고통없이 자신 더불어 가족에 의해 판매 복제 롤렉스 복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Favicon of http://www.replicahermesbags.net/ BlogIcon fake hermes bags 2013.03.21 18: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기와 모양의 좋은 번호로 돌아가서 쇼핑 가방에 추가 HermesHandbags 복제를 조달하는 것은 자주 수행하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과 관련하여 만족하는 변화를 전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