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IZIN LANDMARK 03 의 공식 포스터]

일본 메이저 단체 라이진 FF가 운영하는 라이브 중심의 서브 브랜드 랜드마크의 세 번째 대회인 RIZIN LANDMARK 03 이 5일, 일본 도쿄 모처에서 개최됐다. 

[코이케의 초크에 괴로워하는 하기와라]

KSW, REBEL FC에 이어 라이진에서도 타이틀 전을 앞두고 있는 탑 컨텐더 크레벨 코이케(32, 브라질) 원타임 AFC 리거이자 최근 타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트라이커 하기와라 쿄헤이(26, 일본)를 서브미션으로 제압, 상처없이 타이틀을 치르게 됐다. 초반부터 압박을 건 하기와라의 타격에 밀리는 듯 했던 코이케는 스트레이트에 이어 니 킥까지 허용, 컷까지 발생했으나, 카운터 태클로 백을 빼앗은 후, 바디 훅을 곁들인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탭을 받아냈다. 

[쿠라모토가 버스터로 우오이를 공략하고 있다]

슈토 출신의 저먼 스플렉스 머신 쿠라모토 카즈마(35, 일본)는 베테랑 타격가 우오이 '풀스윙' 마모루(35, 일본)를 판정으로 제압, 라이진 2연승을 챙겼다. 초반부터 타격 흐름을 읽은 업어치기, 백 클린치, 백 스플랙스 시도와 파운딩, 힐 훅 등으로 1R을 챙겼다. 태클 중 니 킥 카운터를 머리에 당하기도 했지만 강력한 알리 포지션에서의 압박으로 2R까지 챙긴 쿠라모토는 3R에서도 테이크 다운 후 두 번의 슬램을 성공,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챙길 수 있었다.  

[백 마운트에서 초크로 ZENKI를 괴롭히는 YUSHI]

바디빌딩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호스트 유시(YUSHI, 34, 일본)는 펀치로 실신 KO로 프로 첫 승을 거뒀다. 계체에서 과도한 체중 오버로 50% 이상 감액, 승리해도 노 컨테스트라스 과도한 조건을 받아들인 페루 혼혈의 스트리트 파이터 젠키(ZENKI)와 만난 유시는 첫 출전 때와는 달리 날카로운 칼프킥과 두 차례의 테이크 다운, RNC까지 시도, 상대를 압도했다. 2R 상대의 니 킥 실패로 상위를 잡았지만 스탠딩을 요구한 유시는 난타전서 라이트 두 방으로 상대를 실신시켰다.  

[RIZIN LANDMARK 03 결과] 
05경기: 크레벨 코이케 < 김재웅 (판정 0-3) * 68kg 계약 
04경기: 쿠라모토 카즈마 > 우오이 '풀스윙' 마무리 (판정 3-0)  
03경기: 도코로 히데오 & 카네하라 마사노리 = 나카무라 다이스케 & 오오타 시노부 * 그래플링 태그
02경기: 세키 테츠야 > 하라구치 아키라 (판정 3-0)
01경기: YUSHI > ZENKI (KO 2R 2:21) * 62kg 계약/3분3R 

* 사진제공=RIZIN FF
 

반응형
Posted by kungfu45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