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복귀전에 나선 재일교포 종합격투가 추성훈이 경기시작 채 2분을 견디지 못하고 상대의 타격에 무너지고 말았습니다.

부상과 거주지인 일본의 대지진이라는 악재 때문에 10여 개월만에 UFC 복귀전 겸 4차전에 나선 추성훈은 전 UFC 라이트헤비급 챔프이자 지난 미들급 타이틀 전에서 패했던 전 NO.1 컨덴더 비토 베우포트와 미 필라델피아에서 7일 개최된 UFC 133 'Evans vs Ortiz'에서 격돌했습니다.

경기 시작부터 갑작스러운 하이킥 등 위협적인 베우포트의 공격을 막아낸 추성훈은 베우포트의 지난 경기 패인이었던 프런트 킥 등을 선보이며 페이스를 조절하며 경기를 이끌어가려했습니다만, 쿵후의 전질보에 곁들인 더블 스트레이트에 당황, 얼굴을 가리며 쓰러지고 말았습니다.

                                            [UFC 133의 공식 포스터    ⓒZuffa LLC]

정타가 아니었던 터라 큰 데미지를 입지 않은 추성훈은 일어서며 회피를 시도힌 추성훈이었지만, 경험많은 베우포트는 추성훈의 탈출 동선을 따라 타격을 퍼부어 재차 추성훈을 캔버스에 업어지게 만든 뒤, 안면을 향한 파워풀한 숏훅 파운딩 연타로 추성훈을 기절시키고 경기시작 2분 여만에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한때 소속팀이 일본에서 UFC 관련 비지니스를 진행했지만, 현재 소속팀이 경제적 문제로 UFC 비지니스 상태가 답보상태인 탓에 추성훈은 이번 패배로 UFC 잔류가 불투명하게 됐습니다.

3년 1개월여 만에 2차전에 나선 티토 오티즈와 라샤드 에반스 간의 이날의 메인이벤트에서는 라샤드가 1라운드 테이크다운 실패로 체력이 급격히 소진된 오티즈를 압도, 그라운드에서 편한 경기를 펼치다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티토의 복부에 니킥과 이어진 파운딩으로 TKO승을 거두었습니다. 

베테랑 간의 일전이었던 70여전의 데니스 홀맨과 60여전의 브라이언 에버솔의 라이트급 전에서는 홀맨이 초반 에버솔의 백을 빼앗고 피겨포까지 잠그며 에버솔의 패배가 예상됐으나, 홀맨의 공격을 견뎌낸 에버솔이 포지션 역전에 성공, 엘보를 포함한 강력한 파운딩 연타로 라운드 종료 40여초를 남겨두고 TKO로 승부를 뒤집었습니다.

주목받는 중고신인 마이크 파일과 격돌한 KOTC 캐나다 챔피언 로리 맥도널드는 파일의 깊숙한 테이크 다운 시도를 당황하지 않고 길로틴으로 연결하는 등 굉장히 차분한 경기를 풀어가다 라이트, 레프트를 효과적을 사용해 상대를 그로기로 만든 뒤 파운딩으로 제압, TKO승을 챙겼습니다.  

맹아 파이터로 TUF 시즌 3 준우승자 맷 헤밀은 1라운드에서 라이트 훅 컴비네이션 등 좋은 타격을 선보였으나 2라운드 중후반 싱글렉 테이크다운과 탑 마운트를 상대 알렉산더 구스타프슨에게 탑 등 상위 포지션을 내주고 강력하고 깔끔한 파운딩에 TKO패를 당하고 말았습니다.

뛰어난 레슬링 테크닉을 지닌 무패의 채드 맨데스와 전 WEC 페더급 챔프 마이크 브라운은 강력한 레슬링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그라운드와 파워풀한 타격을 앞세워 각각 하니 야히야와 남 판을 심판전원 일치 판정으로 격파, 1승씩을 챙겼으며, ROC 챔프 닉 페이스와 격돌한 캐나다의 경량급 베테랑 아이반 맨지바도 격전 끝에 판정으로 승리했습니다.    

[UFC 133 'Evans vs ORTIZ' 결과]

11경기: 라샤드 에반스 > 제이콥 크리스토퍼 '티토' 오티즈 (TKO 2R 4:48)
10경기: 비토 베우포트 > 추성훈 (KO 1R 1:54)
09경기: 데니스 홀맨 < 브라이언 에버솔 (TKO 1R 4:28)
08경기
: 호르헤 리베라 < 콘스탄티누스 필리푸 (판정 2-1)

07경기
: 로리 맥도널드 > 마이크 파일 
(TKO 1R 3:54)
06
경기: 맷 헤밀 < 알렉산더 구스타프슨 (TKO 1R 3:34)
05경기: 채드 맨데스 > 하니 야히야 (판정 3-0)
04
경기: 아이반 맨지바 > 닉 페이스 (판정 3-0)
03경기: 쟈니 핸드릭스 < 마이크 피어스 (판정 3-0)
02경기: 마이크 브라운 > 남 판 (판정 3-0)
01
경기: 하파엘 나툴 > 폴 브레들리 (판정 3-0)

Posted by kungfu45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www.classicuggsonsale.com/ BlogIcon uggs outlet 2012.12.19 16: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정말 지금 원하는만큼 opl33ke 내가이 자리에 안 계셨다면 참 좋았을 텐데!

  2. Favicon of http://www.redwingshoessale.net/ BlogIcon redwing boots 2012.12.19 16: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것은 내가 이곳을 방문 처음이다.opl33ke 난 당신의 블로그에 특히 토론에 많은 흥미로운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의 기사에 대한 댓글의 t에서, 내가 여기있는 모든 여가를 갖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 그런 것 같아요!좋은 일을 계속.

  3. Favicon of http://www.uggbootsclearanceon2012.com/ BlogIcon ugg sale 2012.12.19 16: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모두가 나에게 매우 opl33ke 새로운이 문서는 정말 내 눈을 열었습니다. 우리와 함께 당신의 지혜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4. Favicon of http://www.uggbootsclearanceon2012.com/ BlogIcon ugg boots cheap 2012.12.19 16: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 opl33ke 최근 기사에서 와서 함께 책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 당신의 쓰기 기술과 독자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읽기 수 있도록 능력을 내 존경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나는 최신 게시물을 읽고 당신과 함께 내 생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5. Favicon of http://www.uggsforwomenkids.com/ BlogIcon uggs for kids 2012.12.19 16: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opl33ke 일반적으로 나는 전체 기사를 읽은 적이 있지만이 정보를 작성하는 방법은 간단 놀라운이며,이 독서에 관심을 보관하고 그것을 즐겼다.